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오늘의 특징주 참좋은여행 주가 전망 백신 접종 해외여행상 품 출시

by 코아.D 2021. 5. 31.
반응형

참 좋은 여행은 코로나 19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괌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참 좋은 여행은 지난달 30일부터 ‘괌으로 가는 진짜 커플여행’ 상품을 판매 중입니다. 진에어 전세기를 이용해 괌 롯데호텔 4박 5일 숙박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코로나 종식 기대로 여행주들이 많은 상승을 했습니다. 특히 참좋은 여행이라는 종목은 저도 눈여겨보고 일부 투자로 수익을 보고 있는 종목입니다. 좀 늦었다고 생각도 되지만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아직도 안 늦었다고 봅니다.

일단 그 근거로는 아직 코로나가 종식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악재이자 호재인데 현재 백신접종 속도로 보았을 때는 호재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코로나로 보복 소비가 얼마나 힘이 강한지 알고 있습니다.

종식만 된다면 그 동안 해외에 나가지 못했던 수많은 사람들이 나갈 것이고 인플레와 함께 예전보다 수익성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또한 무너졌던 저가 여행사들이 다시 시장에 들어오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버티고 있던 여행사들에게는 수익을 거두기가 더 좋은 구조로 판단이 됩니다.

일봉입니다 충분한 선반영을 계산했을때도 아직은 좀 더 여력이 남아 보입니다. 하지만 윗꼬리 마무리되었기 때문에 6월 추세를 확인한 후 들어가도 늦지 않을 듯합니다.

주봉입니다 상당히 고점이지만 전과는 다른 양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만약 기존부터 들어가 있다면 분할 매도를 통한 익절 실현 박스권 매수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단순 참고용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