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얀센백신 관련주 유한양행 주가전망

by 코아.D 2021. 6. 1.
반응형

유한양행 주가전망

 

 오늘부터 미국이 제공한 얀센 코로나 백신 100만 명분에 대한 접종 예약이 시작됐습니다. 백신 대상자는 군⋅외교 관련 종사자 13만 7000여 명, 예비군 53만여 명, 민방위 대원 304만여 명 등 370만여 명입니다. 이 중 선착순으로 100만 명만 맞을 수 있고 30세 이상(1991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이 대상입니다. 군 관련자에는 군무원 등 외에 군 간부 가족도 포함됩니다.


얀센 백신이 기대가 되신다면 존슨앤존스(얀센)에 투자를 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해외 직접투잔가 불편하시면 관련주를 노려보시면 좋을듯합니다. 현재  국내 접종 시 시작된 이상  관련주 또한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얀센 백신 관련주로 유한양행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기업 실적분석을 살표 보니 꽤 양호한 실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동종업계에 비해 PER도 저 평가로 보입니다.

주봉으로 보면 고점을 찍고 조정후 다시 올라가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일봉으로 보았을 때 현재는 반등 후 횡보 구간으로 보이며 방향성은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충분히 더 올라갈 수도 있어 보이지만 바이오 관련주는 어떻게 될지 쉽사리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개인적인 예상으로는 만약 백신 관련주로 상승을 노리신다면 매수 타이밍은 지금이 적기라고 판단되며 고가 80000원으로 58000원을 손절가로 잡으시면 될 듯합니다.

 

 
*주식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단순 참고용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