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대한유화 주가전망 배터리 업체들 2030 40조원 투자 계획

by 코아.D 2021. 7. 14.
반응형

(뉴스 발췌) LG화학·LG에너지솔루션·SK이노베이션·삼성 SDI 등 국내 배터리 관련 업체들은 지난 8일 열린 'K-배터리 발전전략 보고대회'에서 오는 2030년까지 총 40조 원을 투자할 계획을 언급했습니다.

-----------------------------------------------------------------------------------------------------------------------------------

코로나 4차유행에 성장주들이 다시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시장은 이번 코로나 유행이 단발적으로 끝나지 않을 것 같다는 메시지를 전달해 주는 듯합니다.

대한유화 주봉을 본다면 긴 하락 끝에 구름대에서 반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24일 선인 20만 원 근처에서 반등할 거라 예측했는데 코로나로 인한 시장의 이벤트에 상승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대한유화의 일봉으로 본다면 확실히 수급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대한유화의 상승은 구름대를 극복하느냐의 관건인데 개인의 수급으로는 어렵고 세력들의 뜻에 달려있습니다. 아직은 좀 더 횡보구간이 필요하며 저점을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주식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단순 참고용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