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유코백19'의 개발사(하지만 세력일까?)

by 코아.D 2021. 5. 10.
반응형

유바이오로직스 세줄요약

  • 상승 재료는 유코백19의(합성항원백신) 개발사로 이 달 말 임상 1상 결과 발표를 앞두고있음
  • 바이오종목이라 기업실적은 안봄 임상결과 중요!!
  • 차트를 보면 세력이 보임 그

유바이오로직스는 코로나19 합성항원 백신 '유코백19'의 개발사로 이 달 말 임상 1상 결과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유코백19는 합성항원 방식의 코로나 백신입니다.

 

최근에는 화이자와 모더나의 mRNA백신이 가장 주목받고 있지만, 이론적으로는 합성항원 백신이 가장 안전하고 검증된 백신“이라며 ”초저온 보관이 필요 없어 운송이 편리하고,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mRNA는 배송상의 어려움 때문에, 주로 대형 거점 예방접종센터에서 백신을 접종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향후 개발도상국 백신공급에는 합성항원 백신이 유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유바이오로직스 영업실적입니다. 바이오 종목도 물론 실적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임상결과로 한방에 뒤집어 질 수 있습니다.

주봉차트입니다 차트가 매우 이쁩니다. 세력주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보시다시피 작년 7월부터 작업 쳤다면 충분히 먹었을 확률이 높습니다 왜냐하면 작년 후반기 부터 바이오 종목들은 다 조정을 받았는데 이렇게 꾸준히 올라온다면 뭔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봉입니다 냄새가 좀 납니다 4월부터 매집에 들어가고 5월 시세 분출 아직 더먹을 자리가 남아있을지 모르겠지만 지금 물리면 진짜 고점입니다. 임상이란 미끼를 던져놓고 개미들을 끌어들일 수 있으니 충분히 고민하고 진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