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오늘의 상한가 에넥스 주가전망 윤석열 재건축 활성화 의견?에 강세

by 코아.D 2021. 6. 2.
반응형

뉴스 발췌)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최근 유명 건축가인 유현준 홍익대 건축학부 교수를 만나 부동산 재건축 문제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았다는 소식에 강세를 보이는 모양새다.


위에는 표면적인 이유라고 생각되며 앞으로 경기회복 기대감에 의한 경기민감주 수혜로 인한 가구 업종 테마의 상승세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주목할 것은 나머지 종목에도 순환매가 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전종목이 좋아 보입니다. 이중 저평가되어있는 종목을 찾아 미리 투자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합니다.

영업실적은 그다지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앞으로 수혜에 선 방영된 주가가 아닌가 싶습니다.

시가총액이 낮아 세력들이 올리기 쉬운 것으로 판단이 되며 PER는 저평가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저는 왠지 지누스에 눈길이 갑니다. 작년에 투자에 수익을 올렸던 종목인데 미국 아마존에 침대를 파는 업체로 영업이익이 꽤 괜찮았던 것으로 판단이 되었습니다.

에넥스 일봉 차트입니다. 4월부터 실적장세에 돌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세 분출 때마다 저항에 막혀 상승하지 못했는데

그 저항을 오늘 수급으로 시원하게 뚫어버린 양상입니다. 이렇게 고점 돌파 후에는 약간의 조정 후 안정적인 상승세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이 되며 앞으로 건설경기가 살아날 것을 예상하여 분할 매수로 접근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주식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단순 참고용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