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오늘의 특징주 클라우드에어 윤석열 관련주

by 코아.D 2021. 6. 4.
반응형

 어제 클라우드 에어가 급등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그 추이가 기대가 되는데요 클라우드 에어는 이날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이명준 사내이사와 손기호 사외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이사는 서울대 법학과 79학번으로, 윤 전 총장과 대학 동기로 주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었습니다.

 

그러면 클라우드에어는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993년 12월 2일에 설립되었으며, 1999년 12월 21일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매매가 개시되었습니다.

클 아우드 에어는 자동조정 및 제어장치 제조,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나, 주 영업목적을 2002년 11월에 LED Package 제조 및 판매로 전환하였습니다.

LED(Light Emitting Diode) 생산 및 판매를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부동산 임대업을 일부 영위하고 있습니다.

친환경사업 부분입니다.

LED 제품군입니다. 자동차 및 여러 제품군에 쓰입니다.


실적은 그 다지 좋은 편이 아닙니다.

동종업계 비교해서도 우량한 기업은 아니라고 판단이 됩니다. 특히 LED 관련 제품의 판매가 늘어가고 있는 이 시점에서 매출액은 실망스러운 부분입니다.

단지 윤석열 관련주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되는 항목입니다.

주봉입니다. 현재 전고점을 앞두고 있습니다 주봉을 보면 5월 부근부터 세력의 물량 매집이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직은 좀 더 자리가 있어 보이나 전고점을 돌파하기에는 내용이 좀 부실하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정치테마주는 절대 장기적인 관점으로 투자하지 않습니다. 현재 정치테마주로 수많은 종목이 생겨나고 사라지는데 만약 투자를 하시려면 대장주 하나에 올인하시는 게 좋을 듯 보입니다.

전고점 2570원을 돌파 후 패대기 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식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단순 참고용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