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오늘의 특징주 하림 이스타항공 예비입찰 참여

by 코아.D 2021. 6. 10.
반응형

하림의 계절이 왔습니다. 여름은 우리가 즐겨찾는 치맥의 개절입니다. 생각만해도 캬~~ 하지만 급등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이스타 항공 예비입찰에 참여했다는 것입니다. 하림은 자회사 팬오션과 함계육상해상 항공물류사업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보았을때는 올라가야할때 올라갔다라고 판단합니다. 아래차트를 보면 명확한데요

 주봉만보아도 매수 타점이 보이시지요. 일목균형표 구름대를 뚫을때도 좋은 자리였겠지만 224일선을 뚫고 올라간 3100원선이 매수 포인트였네요 세력은 이미 구름대에 진입했을때 매집 작업을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격적인 상승은 5~6월사이입니다. 한번 눌림을 주고 오르는 것을 보셨을 겁니다.

기존 전고점을 달 뚫고 올라가 다음 고점은 5500원입니다 이자리는 강략한 매물대가 있으니 그전에 이익을 보셨다면 청산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또한 하림같은 종목은 상승세가 일시적이므로 현재 진입하는 것은 약간 부담스러운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테마주이 한계입니다.

현재 오늘은 저 윗꼬리를 극복 못할 가능 성이 조금더 높은 상황입니다. 최고점을 맞추기는 어려운 일이니 지금 진입은 소량 짧은 구간을 보시고 접근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좋은 선택이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주식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단순 참고용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