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오늘의 특징주 캐리소프트 주가 전망 "시황변동 관련해 공시할 정보없어 답변"

by 코아.D 2021. 6. 10.
반응형

최근 초단타 대회장이자 변동성의 끝판왕 중에 하나였던 캐리 소프트가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 조회공시에 대해 “관련해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라고 29일 답변 공시했습니다.

 

차트를 보기 앞서 회사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놀란부분은 유튜브와 아이들 키즈 컨텐츠만 만드는 회사가 시총이 1247억이라는 사실이었습니다. 

뚜렷한 영업이익이 없고 손실금액이 누적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딱 봐도 감이 오실겁니다. 뭔가 세력이 개입이 된 것 같다는 추정을 지울 수 없는 지표들입니다.

차트를 보면 세력이 있다면 이미 털어 먹을 만큼 털어먹고 정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한두 달 뒤에는 구름대 아래로 내려가 하락의 시작이 일어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그 근거는 콘텐츠 업체들의 장세는 이미 끝났으며 키즈 콘텐츠라는 것이 운과 때가 맞아야 하는데 뭔가 새롭고 이슈가 될만한 콘텐츠를 개발하지 않는 한 어려울 것이라는 판단 때문입니다. 캐리 소프트에는 당장은 없어 보입니다. 또한 시그니 처격인 캐리 캐릭터 또한 이름만 가지고 있지 캐리 역을 했던 1대 캐리가 떠난 상태에서 떠난 지 오래되었는데 그렇다 할 이슈를 끌고 있지 못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물론 단기간의 상승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 종목은 변동성이 심한 종목이므로 별로 권해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세력이 좀 뭐같은 세력입니다.

 

*주식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단순 참고용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