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오늘의 특징주 삼보 산업 주가 전망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 당선

by 코아.D 2021. 6. 11.
반응형

 

오늘 가장 보수적인 당 국민의 힘 당대표에 30대 후보인 이준석 전 최고의원이 당선됨으로써 대한민국 정치 역사에 새바람이 일었습니다. 앞으로 기대 반 우려반 또한 흥미로움도 가지고 있습니다. 상식적이며 좀 더 젊고 기득권에 대한 반발의 메시지를 가지고 있는 세대들의 적극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현정권에 대한 정권교체의 강력한 염원이라고도 해석할 수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정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이제 재료가 소멸이 된 이준석 관련주 삼보산업 차트를 보겠습니다.  

예전에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고점을 3000원 초반으로 봤는데 주가는 늘 우리가 예측하지 못할 만큼 오르고 떨어진다라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고점에 대항하기 어렵다. 오늘은 당선이라는 재료로 상승한 것처럼 보이지만 현재 윗꼬리를 남기고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너무도 쉽게 예상할 수 있겠지만 장 마감까지 흘러내리는 패턴으로 추가 하락이 예상되니 혹여나 기대를 하시는 분들은 손절을 권해드립니다. 만약 진입을 원하신다면 다음 저점인 2100원대 아래에서 매집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주식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단순 참고용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