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카카오게임즈 주가전망 오딘 상승의 모멘텀의 될까?

by 코아.D 2021. 7. 20.
반응형

증권가에서는 카카오 게임즈 주가의 흐름을 매우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카카오란 기업 자체를 좋게 평가하지 않습니다.  캐릭터 뒤에 숨어 시장과의 상생이 아닌 독점과 지배의 목적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윤리적인 부분은 기업의 성장성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판단됩니다.

오딘으로 인해 성장성이라 흠 잘 모르겠습니다. 2000년대 초 중기 지금 30~50대 세대들이 열광했던 게임의 시대는 분명히 아니라고 판단합니다, 즐길 거리가 너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게임은 덜 자극적이고 덜 빠르기 때문에 빠른 보상과 자극적이고 좀 더 친절한 어플리 케이션들에 사람들이 몰리게 될 것입니다.

잡소리는 여기까지 하고 차트 보겠습니다.


카카오 게임즈의 주봉입니다 7월 대상승은 분명히 기관과 외인들의 소행입니다. 새로운 어장이라고 판단됩니다

이미 구름대를 돌파하여 시세 분출을 했기 때문에 하락한다면 6만 원 중반대까지 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카카오 게임즈의 일봉으로 보았을 때 개인 투자자들의 평단은 7만 5천 원대가 아닐까 판단됩니다.  추가 상승 가능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델타 알파 등 변이가 계속적으로 지배한다면 말입니다.  카카오 게임즈는 좀 더 미래적인 모멘텀을 제시하지 않는다면 횡보 또는 추가 하락을 면치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분간은 안 그럴 가능 성이 높으니 좀 더 지켜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합니다.

 

*주식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단순 참고용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