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델타 변이 VS 공매도

by 코아.D 2021. 7. 19.
반응형

 (뉴스 발췌) 16일16일 SK바이오사이언스의 공매도가 대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16일 SK바이오사이언스는 1만 2996주의 공매도가 진행됐다. 거래대금은 20억 1915만 원 규모다.

 

4차 대유행속에 백신의 필요성이 그 언제보다도 부각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백신 개발업체로의 SK바이오 사이언스 주가를 차트로 알아보겠습니다.

 

 

 SK바이오 사이언스의 주봉입니다. 저번 주 하락에서 밑꼬리를 길게 남기며 음봉 마감을 했습니다. 4차 유행으로 인한 상승 변곡점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SK바이오 사이언스 주가는 15만원 후반에서 16만 초반까지 안정적인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상장 초기인 19만 원까지는 남아있지만 점점 다시 주목을 받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SK바이오 사이언스 일봉을 보면  구름대가 지지라인을 구축하고 있는데 개인적 판단으론 오늘쯤 반등의 시작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만약 오늘 추가하락하여 구름대 밑으로 숨는다면 저점 매수의 기회로 잡고 분할 매수로 접근하시면 좋은 결과를 얻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어쩌면 호재인 상황과 반대로 공매도로 주가를 억제하고 시간을 가지고 저점 매집하여 시세 분출 그리고 물량 털기의 세력 패턴이 나올 수도 있으니 시간을 가지고 매수를 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시세 분출 후에는 무조건 정리 하락시키면 무조건 매수 패턴으로 대응하면 될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