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미국주식

테슬라 주가

by 코아.D 2023. 8. 21.
반응형

테슬라 주가 

오랫만에 테슬라 주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구글

테슬라 6개월 대비 주가 입니다. 7월18일 최고점 293.4$를 찍은 후 가파른 하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300$를 달성하지 못하고 하락을 맞이 했는데 오늘은 하락한지 거의 한달이 다되가는 시점에서의 포스팅입니다.

출처 구글

한달동안 무려 17%가 하락했습니다.  이제 오를때도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지만 추세를 움직이는 세력은 만만치 않지요

 

 

출처 구글

현재 개장전 거래로 221.19$를 기록하고 있으며 저 번주 금요일 하락폭을 줄였고 오늘 드디어 상승의 힘이 보입니다.

전 저번주 금요일 SQQQ에서 TQQQ로 스위칭 할때 216$에 테슬라를 매수 했습니다.

 

테슬라 차트

 

KB증권

전 216$ 매수 240$ 1차 매도 타점으로 보고 있습니다.현재 추가로 하락한다 하더라도 120일선이 지지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합니다.

기술적 반등이라면 횡보없이 바로 올라갈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트가 박스권에서 어느 정도 횡보를 한다면 분할 매수로 대응 하려합니다.

 

테슬라 뉴스

베어드는 테슬라(TSLA) 주식을 아웃퍼폼으로 유지하며 목표 주가를 300달러로 올렸습니다. 이는 현재 주식 가격 대비 약 39% 상승한 수준입니다.

마켓워치에 따르면, 이러한 평가는 테슬라의 가격 인하와 마진에도 불구하고 하반기에도 테슬라 주식 수요가 계속해서 높을 것이라는 베어드의 강조에 기반합니다.

베어드의 분석가 벤 칼로는 하반기에 테슬라의 주도하게 될 주요 내러티브가 있을 것으로 예측하며, 사이버트럭 출시와 FSD(완전자율주행)의 확대 채택이 테슬라 주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더불어, 테슬라의 에너지 관련 비즈니스 부문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기존 시장 외에도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하반기에 예정된 AI 데이 이벤트 역시 테슬라 주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로써, 베어드는 테슬라가 하반기에도 성장하고 주가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러한 요인들이 테슬라 주식의 아웃퍼폼 유지와 목표 주가 상향 조정의 근거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https://steadyman7.com/565

 

ZUM으로 국내주식 맵 보는 방법 미국 주식 맵보는 사이트

ZUM으로 국내주식 맵 보는 방법 미국 주식 맵보는 사이트 해외 주식 유튜브를 시청하다보면 아래와 같은 미국 주식 맵을 볼때가 있습니다. 대부분 기업을 상징하는 티커로 구성되어있는데 한눈

steadyman7.com

https://steadyman7.com/564

 

TCC스틸

TCC스틸 주식이라는게 어떤 테마에 속해있느냐가 중요한데 tcc스틸은 이차전지 케이스로 이차전지 테마로 묶이며 엄청난 상승을 했습니다. 사실 제가 tcc스틸은 제가 코로나 시절 단타로 많이 수

steadyman7.com

https://steadyman7.com/563

 

맥신 관련주 코닉오토메이션 맥신 뜻

맥신 관련주 ㅍ 또 재미있는 테마가 저를 꼬시고 있는데요 바로 바로 맥신 관련주입니다. 오늘은 이미 대부분의 관련 종목이 상한가를 갔는데요 그중에 코닉 오토메이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

steadyman7.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