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미국주식

뉴욕 증시 실시간 뉴스

by 코아.D 2023. 10. 31.
반응형

뉴욕 증시 실시간 뉴스

23년 10월 30일 (월)에 발표된 주요 내용 및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발표완료:**
1. SoFi - 실적 발표 (전망치 상향)
2. 맥도날드 - 실적 발표 (EPS/매출 상회)
3. On - 실적 발표 (기대 매출 하회)
4. WDC (웨스턴디지털) - 실적 발표

**발표예정:**
1. ANET - 실적 발표 (EPS/매출 상회; 전망 상회)
2. PINS - 실적 발표 (EPS/매출 상회)
3. RIG - 미정
4. VFC - 미정

**AGNC** - 매출이 하회하고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MPWR** - EPS와 매출이 상회하며, 회사가 자사주를 $6.4억 어치 매입했습니다.

**WOLF** - EPS와 매출이 상회했습니다.

**주요 일정:**
- 23:30 - 미국 댈러스 연은 제조업 지수 발표 (-19.2, 예상: , 이전: -18.1)
- 03:30 - 미국 - 바이든 대통령의 'AI 행사 참석'
- 04:00 - 미국 - 재무부 차입 요건(예상치) 발표

**속보:**
- 04:00 - 미 재무부가 10~12월에 $7760억 어치의 채권을 발행하며, 이전 발행량 대비 $760억 감소했으며, 24년 1~3월에 8160억 달러를 발행할 예정입니다.
- 02:33 - 이스라엘 총리는 하마스와 휴전에 동의하지 않을 것을 밝혔습니다.
- 23:03 - 일본 중앙은행은 YCC(이자율 컨트롤 정책) 조정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고, 10년 물 채권 금리를 1% 이상 용인할 것입니다.
- 22:10 - GM (General Motors)은 UAW (United Auto Workers)와 잠정 합의를 도달했습니다.
- 21:00 - 메타는 유럽에서 광고를 보지 않는 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
- 18:00 - 독일의 3분기 GDP가 -0.8%로 나타났습니다 (예상: -0.7%, 이전: -0.2%).

**주목하는 이슈:**
- 테슬라 - 파나소닉의 영향에 대해 언급되었으며, 파나소닉은 테슬라의 4위 공급업체 중 하나로 파나소닉의 매출이 하향 조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리얼티인컴은 회사를 인수할 예정이며, 이에 54억 달러를 지출할 것입니다.
- 온세미는 실적을 발표했으며, 전망이 부정적인 결과를 나타냈습니다.

**국제 뉴스:**
- 바이든 행정부는 AI 관련 보안 및 프라이버시 기준을 제시하고, AI 출시 전 안전 테스트 결과를 제출하도록 지시했습니다.
- 왕이 부장은 '미·중 정상회담이 순탄치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 헝다 그룹의 주가가 20% 하락했으며, 홍콩 법원에서 12월 4일에 마지막 심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미국은 주일 미군용으로 일본 해산물을 구매하기 시작했습니다.
- 중동 지역에서 공포가 완화되어 유가가 상승하고 채권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암호화폐:**
- 반에크 (VanEck)는 미국 SEC에 BTC 현물 ETF 수정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에너지:**
- 유럽 천연가스의 가격이 이집트 공급 중단으로 급등했습니다.

**개별 기업:**
- AAPL(애플)은 M3 프로세서 탑제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 AVGO(브로드컴)는 VMWare 인수를 조만간 마무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AMD(AMD)는 목표가를 하향 조정하고, 캐시우드가 5억 달러 추가 매수할 것입니다.
- COMM(Commscope)은 3분기 실적 전망을 발표하며, 예상치를 하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GOOG(구글)은 AI 스타트업 앤트로픽에 20억 달러를 추가 투자할 예정입니다.
- IONQ(아이온큐)는 모건 스탠리의 목표가를 하향 조정했습니다.
- ICU(시스타)는 FDA 사티오페레틱 장비 승인 서한을 발행했습니다.
- LLY(일라이릴리)는 Redwire와

 협력하여 우주 제약을 제조할 플랫폼을 개발할 것입니다.
- MCD(맥도날드)는 실적을 발표했으며, EPS와 매출이 상회했습니다.
- O(리얼티인컴)는 Spirit Realty를 53억 달러에 인수할 예정입니다.
- RVPH(Reviva)는 조현병의 3상 1차 엔드포인트를 충족했습니다.
- RIVN(리비안)은 11월부터 고속 충전 네트워크 사용자에게 요금을 부과할 예정입니다.
- TSLA(테슬라)는 파나소닉과 관련하여 배터리 사업 부분의 전망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 WDC(웨스턴디지털)는 2개의 회사로 분사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출처 원본

 

https://cafe.naver.com/futuresnow

 

오선의 미국 증시 : 네이버 카페

미국 증시 주요 소식을 실시간으로 빠르게 전달 합니다.

caf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