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미국주식

뉴욕 증시 실시간 뉴스

by 코아.D 2023. 11. 1.
반응형

뉴욕 증시 실시간 뉴스

 

2023년 10월 31일 화요일의 주요 이슈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요 기업 발표**
- 발표완료: 화이자(Pfizer), CAT(Caterpillar), JBLU(JetBlue), BP, AMGN 등
- 발표예정: FSLR(First Solar, 5:00), PAYC(Paycom, 5:05), AMD(Advanced Micro Devices, 5:15) 등

**기업 실적**
- 퍼스트솔라(First Solar): EPS는 예상치를 상회했지만 매출은 하회하였으며, 연간 EPS 전망이 상향 조정되었지만 예상치를 하회하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 페이컴(Paycom): EPS는 예상치를 상회했지만 매출은 예상치보다 낮게 나왔습니다.
- AMD(Advanced Micro Devices): EPS와 매출은 예상치를 상회했지만 데이터 센터와 게이밍 매출은 하락하였으며, 4분기의 매출도 예상치를 하회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주요 경제 지표**
- 21:30 – 미국 3분기 고용비용지수: 1.1% 상승 (예상: 1.0%, 이전: 1.0%)
- 22:00 – 미국 8월 케이스실러 주택가격지수: 1.01% 상승 (예상: 0.8%, 이전: 0.87%)
- 22:45 – 미국 10월 시카고연은 PMI: 44 하락 (예상: 45, 이전: 44.1)
- 23:00 – 미국 10월 CB 소비자신뢰지수: 102.6 상승 (예상: 100.5, 이전: 103)
- 04:30 – 미국 바이든 대통령 '정크수수료'

**주요 뉴스 및 이벤트**
- 미주리 배심원단이 수수료 부풀리기 공모 혐의로 질로우(Queen's Palace), 오픈도어(OpenDoor), 레드핀(Redfin) 등을 유죄로 판결했습니다.
- 하마스(Hamas)가 며칠 내로 외국인 인질을 석방할 것으로 AFP가 보도했습니다.
- 테슬라(Tesla)는 오토파일럿 첫 번째 배심 판결에서 유세한 판결을 받았습니다.
- SEC 위원장이 트위터(Twitter)에 비트코인 백서를 발간하고 15주년을 축하했습니다.
- 이스라엘은 카타르(Qatar)의 중재 노력에도 불구하고 인질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발표했습니다.
- 중국인민은행은 유동성을 강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 유럽은 10월 소비자물가지수(CPI)가 예상을 하회하며 0.1% 감소했습니다.

**국제 뉴스**
-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가 BYD 지분 2580만 달러를 매각했습니다.
- 중국은 10월 제조업 활동이 다시 위축됐다고 보고했습니다.
- 일본 중앙은행은 금융완화 정책을 수정하고 10년물 국채 수익률을 1% 초과로 용인했습니다.
- 삼성전자(Samsung Electronics)는 3분기 영업이익이 증가하고 메모리 부문 적자가 감소했습니다.

**암호화폐**
- 텔레그램 기반 트레이딩 봇인 UNIBOT이 200 ETH 규모의 해킹 피해를 입었습니다.

**에너지**
- 베네수엘라의 에너지 수출 전망이 불확실성을 안고 있으며, 선거 결과에 따라 가격이 지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별 기업**
- 애플(Apple)은 애플 앱 요금이 EU 반독점법을 위반한다고 네덜란드 당국이 주장하며 목표가가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아리스타(Arista)는 실적발표에서 4분기 전망을 상회했습니다.
- 암젠(Amgen)는 실적발표에서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 보잉(Boeing)은 Northcoast에서 매수 의견을 받았으며 목표가가 $217로 설정되었습니다.
- 바이두(Baidu)의 목표가가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블랙베리(BlackBerry)는 CEO를 10년 만에 교체했습니다.
- 캐터필러(Caterpillar)는 실적발표에서 주문이 감소했습니다.
- CVS는 3일간 일부 매장에서 파업이 진행 중입니다.
- JD닷컴(JD.com)의 목표가가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루시드(Lucid)의 목

표가가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일라이 릴리(Eli Lilly)는 Beam으로부터 심장질환 치료제 개발 상업화 권리를 매입했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는 시멘스(Siemens)와 제조 분야 AI 어시스턴스를 출시했습니다.
- 엔비디아(NVIDIA)는 미국 수출 규제로 중국의 50억 달러 선주문이 무산되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 핀터레스트(Pinterest)는 실적발표에서 예상을 상회했습니다.
- 팔로알토(Palo Alto Networks)는 Dig Security를 4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 화이자(Pfizer)는 실적발표에서 매출이 하회했습니다.
- 스쿠압(Scisparc)는 호주에서 오피오이드 사용이 감소되는 특허를 보유했습니다.
- 테슬라(Tesla)는 중국에서 주간 판매량 데이터가 개선되었으며 포드와의 테슬라 충전 스테이션 규모를 확대했습니다.
- VF는 실적발표에서 가이던스를 하회했습니다.
- 울프스피드(Wolf Speed)는 실적발표에서 전망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출처 원본

 

https://cafe.naver.com/futuresnow

 

오선의 미국 증시 : 네이버 카페

미국 증시 주요 소식을 실시간으로 빠르게 전달 합니다.

caf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