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비트코인 전망 오늘의 코인 비트토렌트(4월5일 주간상승률)

by 코아.D 2021. 4. 5.
반응형

오늘은 상승 출발 모습입니다. 하지만 조정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만약 볼린저 밴드 상단을 타고 올라간다면 당분간은 상승추세일 테니 좋은 투자 타이밍이 될듯합니다. 

그래도 조정이 있어야 또 상승이 있으니 개인적인 생각으론 조정이 오면 추가 매수타이밍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의 코인 비트 토렌트입니다 . 가장 거래량이 많습니다. 시가 총액을 보면 굉장하지요 처음 들어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시가총액이 8.2조 면 웬만한 대기업보다 더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언제 조정을 받아도 이상하지 않을 차트이긴 하나 코인판은 아무도 모릅니다 . 코인의 모멘텀은 상승 이유의 구색 맞추기일 뿐 상승의 원초적인 이유는 세력의 비트코인 상승에 편승하는 것입니다. 현재 비트코인의 상승이 순환매를 이끌고 있기 때문에 추가 상승에 좀 더 무게를 실어봅니다. 

하지만 늘 원칙적인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만큼 오른것은 즉 먹을 자리가 그리 많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제가 포스팅했던 마로 메탈 메디블록 비트토렌트가 주간 상승률 순위에 다 들어갔습니다. 

지금부터는 추가 투자는 조심해서 하셔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다음 주 순위는 분명 바뀌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