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코박토큰 전진하라!! 하락장세에 눈부신상승 16시43분

by 코아.D 2021. 4. 25.
반응형

지금 이순간도 상승중인 코박토큰 입니다 . 단타하기 참 좋은 타이밍입니다. 

저도 이럴땐 묻지마 투자를 하곤 했는데요. 요즘 같은 시국에는 참 그렇습니다.

아 글쓰는 도중에 무려 15%가 올랐습니다 . 제가 처음 봤을때 90%였으니까요~ㅠㅠ

이글을 끝낼때쯤에는 몇프로가 될지 궁금합니다.

 

짧게 소개합니다


코인 소개

CBK는 코박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ERC20 기반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코박은 국내 최대 규모의 앱 기반 암호화폐 플랫폼으로 일일이용자 수 60,000, 누적 앱 다운로드 300,000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BK 토큰은 (1) 코박 내 상품 및 서비스 지불 수단 (2) 멤버십 혜택을 위한 수단 (3) 커뮤니티 활동 및 서비스 기여에 대한 보상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요런 웹사이트를 운영합니다. 거래소네요~


지금 하락장세에 갈데 없는 돈들이 가끔 이런 라이트코인에 몰리는데 이때 조심해야합니다. 

네 정말 조심해야합니다 대표적인 뇌동매매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단타에 자신있는 분이라도 소액아니면 접근을 하면 안됩니다. 분할 매수 분할 매도 별로 의미없습니다.

 

정말 아쉽다면 한번의 타이밍에 한번의 매수매도가 좋습니다. 이득을 보던 손실을 보던 말입니다.

이럴때 말리면 답없습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하락세로 돌아섰습니다. 하지만 또 상승할 겁니다. 이런 와리가리에 말리면 네 뭐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