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퀴즈톡 톤 람다 코인 전망 오늘은 우리가 대세?

by 코아.D 2021. 4. 26.
반응형

 

퀴즈톡이란?

 

퀴즈톡은 유저가 블록체인 기반 광고 콘텐츠의 크리에이터, 퀴즈의 플레이어, 소비자가 되는 탈중앙화 지식공유 플랫폼입니다.

QTCON을 지불하여 퀴즈에 광고를 올릴 수 있는 분산형 광고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모든 참여자들은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소비자, 광고 제작자와 소비자로서의 활동을 기반으로 보상을 공유합니다.

10분봉입니다70원대에 반등을 해서 80원대초반에 이르렀습니다. 개인적으로 판단했을때 단기로85원대까지는 가능 할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봉으로 봤을때 긴 윗꼬리로 50원 밑으로 떨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톤이란?

 

토카막 네트워크는 디앱들이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서 생태계를 확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토콜입니다.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디앱 개발자들이 블록체인의 분산화 네트워크 위에서 본인들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ㆍ운영할 수 있도록 데이터 처리속도인 TPS를 확장하고 네트워크 수수료인 가스비를 절감할 수 있게 플라즈마와 롤업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궁극적으로는 누구나 손쉽게 TON 토큰으로 플라즈마와 롤업과 같은 Layer-2 체인을 운영하여, 이더리움 및 분산화된 블록체인 위에서 자유로운 유저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는 프로토콜을 구현합니다.

10분봉 단기로 봤을때도 추가 하락이 예상되며 현재이1280원이 고점이자 저항이 될가능성이 높으니 하락한후 저항선으로 보고 단기매매하면 될듯합니다.

일봉역시 전형적인 하락추세입니다 볼린저밴드 하단을 뚫고 난후 아랫꼬리 음봉 이후 진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람다란?

 

람다는 블록체인을 이용해서 빠르고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탈중앙화 데이터 스토리지를 구축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람다 체인과 람다 데이터베이스를 분리하여 DApp에 무한히 확장 가능한 데이터 스토리지를 제공하고 크로스 체인 데이터 관리, 개인 정보 보호, 멀티 체인 데이터 협조 스토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람다 토큰은 네트워크 관리자, 채굴자, 서비스 제공자 모두에게 참여 인센티브로 제공되어 건강한 탈중앙화 데이터 스토리지 생태계를 조성합니다.

10분봉으로 보았을때 단기적인 추세가 나빠 보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반등 지점이 아니기에 84.30정도가 전고점이자 저항점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봉 역시 볼리저밴드 중단을 찍고 내려와 하락추세임을 알수 있지만 람다는 큰폭락 보다는 70원대에서 바닥을 다진 이후 상승할 것으로 추측합니다.

 

라이트코인은 하락장세에서도 꾸준하게 먹을 자리가 나와주고 있습니다 한두코인에 물려있기 보다는 과감한 손절을 통해 갈만한 코인에 배팅을 하는것이 좋아보입니다. 물려있다는 것이 가만히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시간동안 하락하는 즉 가망성 없는 상황에 배팅을 하고 있는 것이라 존버가 꼭 좋은 것 만은 아닙니다.

대신 단타를 잘하지 못했거나 경험이 부족할때는 존버가 답입니다. 투자 패턴에 따라 배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