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비트코인 전망 스트라이크 전망 부활 하라 코인들이여~~!!

by 코아.D 2021. 4. 26.
반응형

오랜 하락 끝에 드디어 반등하는 모습입니다. 현재 여론도 비트코인을 단속하려하는 정부에 좋지 못한 상태입니다.

현재 볼린저 밴드 상단을 타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조만간 시세 분출이 나올듯 합니다. 일단 일차 저항점을 7000만원으로 보고 접근하면 편할듯합니다.

 

다음은 오늘의 선수 스트라이크입니다.

늘 큰의미는 없지만 선수 소개입니다

스트라이크는 블록체인 기반 통화 및 자산 플랫폼이자 유틸리티 디지털 자산입니다. 스트라이크는 전세계 이용자들이 어디에서나 안전하고 간편하게 지불할 수 있는 종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 결제 플랫폼보다 낮은 거래 수수료로 판매자와 이용자가 모두 이익을 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용자들에게 이용방법과 관련 지식 및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며 정보 제공에 대한 대가로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일봉입니다 이미 한번 시세분출이 있었기 때문에 좀더 주의해서 접근해야합니다.

현재 5분봉을 보았을 때 완전 흐르는 차트입니다. 바닥까지는 시간이 더 필요할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비 추천드립니다.

현재 코인 투자자들의 반발로 정부의 코인 단속 의지는 약간 수그러 들었지만 결국은 투자자금들이 빠져나갈 가능 성이 높다고 판단이 됩니다.  그 근거로는 일단 세계적인 추세가 코인이 잘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는 엄포 수준 이었는데 조만간 강력한 제재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차트를 보면 아시다 시피 누가봐도 고점 물량 털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매수구간없이 하락 추세에 있고 지금은 불트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인적으로는 3천만원대까지 내려가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몇개월에 걸쳐 천천히 반등구간을 주면서 빠질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합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