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DL이앤씨 (구 대림) 주가전망 앞으로 주택 매출 부진 회복

by 코아.D 2021. 7. 5.
반응형

DL이앤씨는 舊, 대림산업주식회사가 영위하는 사업 중 건설사업부문을 2021년 1월 4일 분할등기일 기준으로 인적 분할되었으며 2021년 1월 25일 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재상장되었습니다.

DL이앤씨에 포함되어 있는 연결대상종속기업은 DL건설㈜, 오산 랜드마크 프로젝트㈜, 6개의 해외 현지법인이 있습니다.

DL이앤씨는 역대 최고 분양가를 기록한 성수동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를 성공적으로 분양하며 당사의 사업수행 역량을 보인 바 있습니다.

 

우리가 반도체 2차전지에 주목하고 있을 때 건설 관련주들은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정책적으로 모자란 부동산 수요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부동산 공급이 필요하며 이에 관련된 DL이앤씨 및 다른 건설주들도 다시 한번 주목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DL이앤씨의 주봉입니다 1월달에 재상장된 이후 5일선을 타고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 패턴으로 볼 때 앞으로도 DL이앤씨의 상승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봅니다.

만약 장기적인 안목으로 본다면 단기 상승에 의한 조정이 된다면 145000원까지는 밀릴 수 있으니 이쯤에서 분할 매수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일봉으로 판단해도 5일선과 이격이 많이 떨어져 있기 때문에 서프라이즈한 호재가 있지 않은 이상 다시 5일선으로 오지 않을까 판단됩니다.

 

*주식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단순 참고용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