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셀트리온 주가 전망 카뱅 한테도 밀린 시총 이제 올라가야지~?

by 코아.D 2021. 8. 10.
반응형

 

어제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카카오 뱅크의 주가가 셀트리온을 제쳤습니다. 물론 저도 공모주 청약으로 80% 수익을 보았지만 역시 주식판에는 정상이 없구나라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정상을 외치는 제가 아직 하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카카오는 너무 날로 먹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것은 하나도 없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앞세워 돈을 긁어모으는 모습은 남일이라도 도를 넘은 듯한 느낌입니다.

어제도 상한가를 기록 할 뻔했지만 시장도 적정선을 타협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늘은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잡소리는 여기까지 하고 그럼 뒤처진 셀트리온의 주가를 보겠습니다.

 

셀트리온 일봉입니다. 카카오 뱅크 주가에 비교한다면 더 이상 높은 벨류에이션이라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현재 일봉의 자리는 상승하기 딱 좋은 자리입니다.

빠르면 몇일내에 늦어도 9월 안에 약해진 구름대를 뚫고 올라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분할 매수로 접근하기 너무 좋은 자리입니다.

셀트리온 주봉을 보았을때 9~10월 사이가 딱 좋은 위치 기는 하지만 세력은 그렇게 예측할 수 있는 녀석들이 아니니 선 분할 투자로 시간 싸움하는 것이 오히려 유리해 보입니다. 그동안 고평가로 말이 많았지만 델타 변이 및 코로나 변이의 확산 백신의 효과의 불확식성 증대는 다시 제약 주들의 상승을 부추기고 있습니다.

연준의 양적완화는 2023년에야 모양을 갖출것 같기 때문에 유동성 문제도 아직은 없다고 판단이 됩니다.

 

분할 매수로 접근한다면 35만원 까지는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도 있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