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오늘의 특징주 SG충방 김동연 전부총리 관련주 새로운 윤석열관련주?

by 코아.D 2021. 4. 3.
반응형

오늘의 급등주 SG충방입니다. 뉴스를 뒤져봐도 김동연 전 부총리 관련주 정도만 알려져 있고 왜 올렀는지 이유를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았습니다.


SG충방

 

기업개요

동사는 1954년에 설립되었으며 자동차시트커버(Seat Trim Cover)의 제조 및 판매, 자동차 시트(Car Seat)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함.

동사의 사업부문은 시트봉제사업, 시트 사업, 부동산 사업으로 분류하고 있으며 시트 봉제사업의 매출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함.

SG그룹 계열회사로써 계열회사의 총수는 당사를 포함하여 총 34개사이며, 주요 계열회사로는 (주) SG세계물산, (주) SG&G 등이 있음.


실적을 봐도 상승의 이유가 ........ 모르겠습니다

 

동종업계에서도 많이 못 미치는 작은 회사입니다.

 

차트 보겠습니다.

기업실적과는 다르게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뭔가 세력의 힘이 느껴지는 차트입니다. 오를게 오른 느낌 말입니다.

상승의 실적을 여기저기 찾아다니다 충청 대망론이라는 단서를 찾게 되었습니다 충청=충남 논산 고향 

윤석열 관련 주로 상승했을지도 모른다입니다.

 

강한 힘으로 밀어 올렸으니 다음 주 갭상으로 시작해 추가 상승 후 하락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윤석열 이슈 때마다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종목은 세력의 맘이니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한번 상승했으니 단타를 치려는 우리들의 주머니를 털어갈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