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오늘의 특징주 손오공

by 코아.D 2021. 4. 5.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로 언급되는 손오공 주가가 폭등하며 5일 오전 10시 23분 기준 30% 상승했습니다

글로벌 OTT 기업 디즈니 플러스가 국내 진출을 선언한 가운데 관련주인 손오공의 주가가 영향을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고 뉴스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그럼 손오공은 어떤회사일까요


손오공

동사는 1996년 12월 30일에 설립되었으며, 2005년 1월 7일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함.

동사는 캐릭터 완구인 헬로카봇, 바이트초이카, 빠샤 메카드 및 마텔 완구인 피셔프라이스, 바비, 핫휠, 옥토넛, 게임으로는 닌텐도, 블리자드 패키지 등을 할인마트 및 온오프라인 시장에 유통함.

캐릭터 완구산업은 캐릭터 산업의 OSMU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로의 활용으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음.


어떻게 디즈니 플러스 이슈를 가져다 붙인 것 같은데 실적을 보면 오를 만한 이유는 별로 없어 보입니다.

차트 보겠습니다.

차트를 보았을 때 저점을 찍고 올라가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런 종목들은 세력들이 올리는 가능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작년에는 BTS관련주로 엄청해먹었는데 올해는 빅히트 때문에 BTS는 어렵고 디즈니로 올리려고 하나 봅니다.

저도 작년에 이 종목으로 여러 번 고배를 마신적이 있습니다.

 

현재 5일선에 잘 안착해 있지만 이와 같이 차트를 이쁘게 만드는 것이 세력들의 목적이고 바로 여러분의 돈을 따먹기 위한 겁니다. 이 사실을 늘 유념하셔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