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콜오브듀티,도타 관련코인 던프로토콜 천당과 지옥

by 코아.D 2021. 4. 6.
반응형

 

코인 소개

던프로토콜(DAWN)은 콜오브듀티, 도타 등 PC게임 이용자들에게 토너먼트 대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월 이용자 10만 이상의 높은 트래픽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DAWN은 해당 서비스에서 입장료, 아이템 구매 및 토너먼트 보상 등으로 활용되며, 토큰은 ERC-777 프로토콜을 활용하여 ERC-20보다 발전된 온체인 활용성을 도모했습니다

 

홈페이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 심플하고 이쁩니다.

자 천당과 지옥입니다 저 최고점에 천당과 지옥이 있습니다. 저점매수를 한사람은 천당을 보았을 것이고 상투를 잡은사람은 지옥을 맛 봤을 겁니다. 상승과 하락이 이유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유가 나오기 전에 상승했을 것이고 하락했기 때문입니다. 그제야 찾는것은 너무 늦은때입니다.

 

던프로토콜 5분봉입니다. 물린사람들과 진입하려는 사람들의 힘겨운 싸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게 코인의 무서움입니다. 쉽게 먹을 자리를 주지 않는 모습입니다. 아무리 봐도 당분간은 어려울것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탐욕의 끝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이야기 하고 싶었습니다. 물론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손절매라고 부르는 신의 기법입니다.

저도 이 손절매를 못해서 너무 많은 괴로움을 겪었습니다. 지금도 역시 그렇습니다. 하지만 기술은 연습의 영역이라고 믿습니다.

 

아무쪼록 현명한 투자를 해서 계좌를 지키시길 바랍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