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넥스트사이언스 주가 전망 상한가 누구나 갈 수 있쥬~ 정말 콤부차 출시 때문에?

by 코아.D 2021. 4. 21.
반응형

도대체 왜 상한가 간 거야?라고 묻는 종목들이 종종 생깁니다 사실 자주 생깁니다. 넥스트 사이언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 설루션이 보입니다. 하지만 오늘 뉴스와 공시에는 특별한 재료가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혹시 몰라 가장 최근 뉴스를 보니 자회사인 콤부차 제조업체인 프레 시코는 506시간 발효시킨 건강 음료 ‘아임 얼라이브 콤부차’를 젤리 타입으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설마 콤부차 출시로 상한가를 간다면 못 가는 종목은 거의 없을 듯합니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입니다.

 

공시를 보니 투자경고종목 지정 해제 및 재지정 예고가 있습니다. 그 전에도 이상한 움직임을 보였다는 이야기입니다

현재는 투자주의 종목인데 더 상승한다면 투자경고 종목으로 재지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재료도 없는데 왜 갔을까요? 

 

그럼 최근 공시들을 자세히 볼 필요가 있습니다

 

확언할 수는 없지만 세력의 냄새가 납니다. 추가 상장(CB 전환)에 대표이사 변경에 뭔가 이상한 변화들이 포착이 됩니다.

전환사채가 공시에 나오면 일단 의심을 해야 합니다

 

그러면 차트를 보겠습니다

세력이 휘두르기에는 시가총액이 큰 느낌이 들지만 차트를 보면 더더욱 세력주라는 것이 의심이 됩니다

정말 이쁘게 차트를 만들어 왔습니다. 개인적인 판단이지만 만약 근시일 안에 재료가 뜬다면 추가 상승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주봉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세력주라면 개인적으로는 목표가에 거의 도달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 고점에 물릴 가능성이 충분히 도달했다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서부터는 도박에 가깝습니다. 괜히 투자경고종목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고작 몇% 먹으려다가 장대음봉 3번 맞으면 계좌 박살 납니다 

 

결론은 투자경고종목은 손대지 말자입니다. 저도 이 종목을 오늘에야 확인했는데 만약 조금이라도 2주 전에 전에 접했더라면 묻지 마 투자를 했을지도 모릅니다. 세력 냄새가 너무 나기 때문입니다.

 

콤부차로 상한가를 간 웃기는 종목으로 웃고 갑니다 투자사인 나노젠 백신 임상 소식이 재료라고 생각할 수 있을 텐데 뉴스가 나온 지 좀 되었기 때문에 그것은 배제했습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