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메탈 코인 전망 오늘의 선수 9시30분

by 코아.D 2021. 4. 21.
반응형

연일 뉴스에 비트코인과 라이트코인의 투기성에 대해 비판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저 역시도 아로나와토큰처럼 비정상적인 급등은 국가적 차원에서 감시하고 조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시장의 호황과 달리 코인판을 바라보는 세계적 시각은 비판적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황금알을 낳는 거위보다는 누군가는 정말 알거지가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코인들은 업비트 기준으로 상승추세를 멈추고 하락 추세로 돌아섰습니다

아침에 비해 소폭 하락했는데요 부정적인 상황에도 눈에 띄는 코인이 있습니다 

 

바로 메탈입니다

메탈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주고 받을 수 있고 지불 가능한 디지털 통화 플랫폼을 목적으로 개발되고 있는 코인입니다.

메탈은 공정 거래 증명(PoPP)이라는 프로세스를 통해 공정하게 배포됩니다. 당신이 돈을 보내거나 구매를 할 때, 지출하는 매 1달러마다 메탈에서 약간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해당 코인 소개입니다 왜 오르는 지는 다들 별로 궁금하지 않으실겁니다. 사실 저도 잘 모르거니와 알더라도 그 공시가 진짜인지 판별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차트를 한번 보겠습니다

일봉입니다. 차트상 추가상승에 긍정적인 모습입니다 일단은 과매수 구간은 아닌데 이게 참 아이러니 한게 과매수가 아닌데 장대 양봉이라는것은 세력이 가격을 올려놓았을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입니다.

즉 고점물량을 개인들에게 넘길 가능 성이 높다는 이야기 입니다. 하지만 아직 상승여력이 남아있다고 판단은 됩니다.

10분봉입니다 볼린저밴드 상단입니다. 진입하기엔 좀 무리가 있습니다. 음봉 세게라 단기 상승이 있을 수 있으나 그것이 추가 상승을 확증하지는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모두 파란데 빨갛다 즉 상승의 힘이 있다 세력이 뒤에있다 하지만 고점에 물릴 수도 있다 입니다 

타점을 잘잡아 단타를 노리는것이 좋을 듯합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