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리플 모스코인 전망 리플에 굿 뉴스가 많다 심리 저지선 1달라

by 코아.D 2021. 4. 27.
반응형

리플이 급반등을 했습니다 어제 코인마켓캡에서 글로벌 리플(XRP, 시가총액 4위)은 24시간 전 대비 약 18% 급등한 1.24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 리플랩스 최고경영자(CEO)는 고객의 대다수는 해외(미국 외)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다. 따라서 SEC 등의 규제 영향을 받지 않는다"며, "리플의 사용자 층 90% 역시 해외에 기반을 두고 있다. 최근 리플사는 SEC가 제기한 소송을 진행하고 있지만, 지난해 300만 건이 넘는 거래량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수치를 경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SEC 규제로 미국내 사용자들이 영향을 받는다면 해외 투자자들 역시 영향을 안받을 수 없고 곧 하락을 의미합니다

 

또한 데이터에 따르면 전 리플 최고 기술책임자(CTO) 제드 맥칼랩은 자신의 'tacostand' 월렛에서 지난 4월 15일 이후 총 11차례에 걸쳐 2억 200만 개 이상의 XRP를 매도했다. 약 2억 3천만 달러에 상당하는 규모입니다 

과연 리플이 상승한다면 제드 맥칼랩이 끊임없이 매도 할까요? 하락하지 않더라도 상승폭이 제한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언론 플레이는 저점에서 매집한 세력들에게 물량을 넘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현재 제드 맥칼렙이 보유한 잔여 XRP는 약 20억 개 미만으로 추산되면, 월렛 상 잔액은 약 3억 2,231만 개로 8~9월까지 매도 할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8~9월전에 탈출하거나 9~월 이후에 투자를 생각해 봄이 현명한 판단이라고 생각합니다. 단타로 접근하신다면 상관은 없습니다.

 

모스코인을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게임머니들을 코인화 하려는 움직임이 많습니다. 게임도 일종의 노동이니까요 거기에 거래소에 상장만 시키면 알아서 쭉쭉 올려주니 게임도 좋고 유저도 좋고 일석이조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화폐라고 보기엔 아직은 어려운 측면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 모든 게임개발자들은 게임 개발보다 코인화 시키는 것을 더 중요하게 여기고 게임개발자가 즉 한국은행이 되는 거니 국가에서도 더욱 단단한 규제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스코인은 현재 상승 추세입니다 좀더 오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볼린저밴드 상단을 잘 타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