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던프로토콜 비트토렌트 전망 오늘의 선수 7시19분

by 코아.D 2021. 4. 28.
반응형

던프로토콜?

던프로토콜(DAWN)은 콜오브듀티, 도타 등 PC게임 이용자들에게 토너먼트 대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월 이용자 10만 이상의 높은 트래픽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DAWN은 해당 서비스에서 입장료, 아이템 구매 및 토너먼트 보상 등으로 활용되며, 토큰은 ERC-777 프로토콜을 활용하여 ERC-20보다 발전된 온체인 활용성을 도모했습니다

일봉입니다 볼린저밴드 상단을 타고 올라가고 있고 과매수 구간이 없습니다 추가 상승의 기회를 조심스럽게 점쳐봅니다.

현재 타점도 나쁘지는 않지만 볼린저 밴드 중단이나 조금 아래에서 매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트토렌트?

토렌트는 혁신적인 파일 공유 시스템이었지만, 파일을 다운로드 완료한 이후에는 시드를 계속 유지하여 다른사람들과 파일 공유 혜택 공유할 유인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비트토렌트는 트론 네트워크를 이용한 BTT 토큰 발행 및 프로그램 통합을 통해 원활한 시드 유지에 대한 동기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더불어 유저들은 희소성 높은 자료의 시드를 유지할 때 보다 큰 보상을 받게 되며, 토큰을 사용하지 않는 유저들 또한 증가된 시드들로 인해 기존보다 더 빠르고 다양한 파일들을 공유받을 수 있게 됩니다.

 

비트토렌트 역시 추가 상승가능성이 높은 위치입니다 오늘 하루 양봉을 기대해 봅니다.

던프로토콜과 마찬가지로 볼린저 밴드 중단 기준으로 매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