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이더리움 클래식 이오스 퀀텀 전망 어제의 용사들

by 코아.D 2021. 5. 7.
반응형

이더리움 클래식 이오스 퀀텀 어제 매매했던 종목들입니다. 차트를 한번 보겠습니다.

어제밤에 13만원대 단타로 진입했다가 오버나이트를 포기하고 아침에 눈을 떠보니 20만원까지 갔다 왔습니다.ㅜㅜ

아침에 부랴부랴 진입했다가 단타구간 놓치고 손절했는데요 억울하지만 현재는 하락추세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너무 올랐습니다. 조정받을 때가 되었습니다. 윗꼬리가 긴데 거기에 과매수 구간에 볼린저 밴드 상단을 뚫은지도 한참 되었습니다. 저도 무한정 달리는 말같아 올라탔다가 뭐 되었습니다 ㅜㅜ

당분간 하락추세는 계속 될것같습니다.


 

이오스입니다 역시 어제 매매 했던 종목입니다. 제가 선수는 잘 찾는데 단타를 좋아하다보니 추세를 놓치는 경향이 많습니다. 그래서 욕심은 금물입니다. 현재 쌍봉을 찍고 횡보구간에 접어들었습니다.

일봉을 보면 조정 구간이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과감하게 매매 리스트에서 지우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퀀텀입니다. 마찬가지로 어제 매매했었지만 재미를 못봤습니다. 단타를 줄여야 할것 같습니다. 

제경험상 이득은 추세매매가 훨씬 좋습니다.


덤으로 비트코인입니다.

 현재 추세가 하락추세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미묘하게 횡보하는 구간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아침에 재진입했습니다. 물론 틀릴 수도 있겠지만 재 판단으론 7천만원대는 한번 더 갱신할것이라고 감히 예상해봅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