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비트코인 마로 스트라이크 전망 미 증시의 악재가 쓰나미 되어 몰려올것인가?

by 코아.D 2021. 5. 13.
반응형

 

비트코인 마로 스트라이크 전망 3줄요약

  • 경제 회복으로 자산시장이 거품이 꺼지고 있음
  • 당분간 투자를 자제해야함
  • 하지만 코인은 안망함

코인에 난데 없는 미국 CPI지수를 먼저 보여 드리겠습니다.

일단 어제 미국 및 전세계 증시가 폭락을 했었는데요 특히 대만 증시는 장중 8%나 빠지는듯 정신을 차리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장 후반에 반등으로 오늘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는데요.

9시30분 미국 소비자 물가지수 (CPI) 발표 이후 폭락을 했습니다. 문제는 대세 하락 추세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차트로 봐도 12.500포인트 까지 충분히 밀릴 만한 자리라고 생각됩니다.

 

이에 비트코인도 소폭하락했습니다.

아직 세계증시의 불똥이 비트코인까지 심하게 튀지 않은 모양새로 보입니다. 하지만 추가 상승은 분명히 어려워 보입니다. 저는 눌림목 구간에서 이득을 본이후 비트코인에 진입하지 않고 있습니다.

추가 상승의 힘이 약하고 투자자들의 관망의 포지션이 더 강해 보였기 때문입니다. 손실 중이라면 비중을 줄이거나 손절을 고민해 봐야할 시기고 이득 이시라면 무조건 익절을 신규진입은 기다려야 합니다 


MARO는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들을 위한 인센티브 기반 블록체인입니다.

MARO는 개발자,사용자,대표,투표자,광고주 등 모든 참여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안정적이고 활성화된 에코시스템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와 크로스체인으로 연결된 BFT-DPoS 합의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누구나 손쉽게 MARO를 적용할 수 있도록 확장성, 모바일 적용성, 보안성이 최적화된 블록체인 구축을 위해 노력중입니다.

 

마로 30분봉입니다 강력했던 매수세는 이미 꺾였기 때문에 추가 상승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만약 반등이 일어 난다면 520원선을 터치한 이후 횡보로 바닥을 다진 다음 가능 할 것같습니다 보기에는 계단식 하락일 가능성이 높으니 아직은 때가 아닌것 같습니다


현재 마로와 비슷한 상황이며 같은 세력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요 며칠간 시장이 좋지 않은데 이렇게 급등했다 사라지는 코인들이 꽤 많습니다. 세력들의 물량 넘기기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급등할 때 처럼 접근하시면 큰 손해를 볼 가능성이 매우높다고 판단됩니다 

만약 진입해서 이익을 보셨다면 당분간은 두번다시 쳐다보시면 안됩니다. 더 올라갈 수 있지만 그것이 바로 함정이기 때문입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