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일론 머스크 비트코인의 친구인가? 적 인가?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못산다.

by 코아.D 2021. 5. 14.
반응형

어제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들이 급락했습니다. 망할 조동아리의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 때문입니다

 

테슬라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차값 결제수단 항목인 비트코인 선택 부분이 사라졌습니다.
일론 머스크가 지난 3월 테슬라 차 대금을 비트코인으로도 받겠다고 선언한 지 두 달도 채 안 돼 중단한 것입니다.

정말 이정도면 사기꾼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생깁니다. 특히 저가 매집 구간에서 매집하기 위한 쇼가 아닐까 생각이 되기도 합니다


이날 머스크는 트위터에 올린 성명에서 "비트코인 채굴과 거래에 화석 연료 사용이 급격히 늘어나는 걸 우려하고 있다."라고 중단 배경을 밝혔습니다. 설마 그 전에는 그것을 모르고 투자를 했을까요?

또한 테슬라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비트코인을 팔지는 않겠다고 언급했는데요. 이건 뭔소린지? 음주는 했지만 차는 몰지는 않았다. 학교는 갔지만 수업은 안들었다 이런 이야기 인가요?

덕분에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도지코인 등 주요 가상화폐 가격이 10% 넘게 급락했습니다.


이건 배신을 넘어 전 세계인들을 농락하는 건데요 그동안 비트코인과 도지코인을 옹호하고, 비트코인에 거액을 투자하며 가상화폐 광풍을 주도했던 머스크의 태도 변화에 시장의 당연한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