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오늘의 특징주 서울 시장 후보 단일화 이슈 안철수,오세훈 관련주를 알아보자

by 코아.D 2021. 3. 21.
반응형

 서울시장 후보 안철수와 오세훈 후보는 내일 22일부터 여론조사를 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정치테마주에 투자하는 투자자들은 이제 둘중 하나를 선택해 투자해야합니다.

물론 결과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일방적인 스코어가 아니기 때문에 사소한 뉴스 하나에도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두 후보 관련주를 소개합니다.

 

 

안철수 후보 관련주입니다. 

 안철수 후보의 가장 강력한 관련주 안랩입니다. 불행히도 120일 선을 하회 마감했습니다. 시장은 안후보의 승리를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아무도 모릅니다.

 

다음은 까뮤이앤씨입니다. 역시 하락세입니다.

마지막으로 써니전자입니다 하락세를 유지하다 소폭 반등했습니다.


오세훈 후보 관련주입니다.

 

진양산업입니다 관련주로는(진양화학,진양폴리,진양제약)이있습니다.

금양입니다. 의외로 진양산업과는 반대의 움직입니다. 하지만 저점 반등하는 모습을 보이니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시장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 없는지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넥센타이어도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넥센도 유심히 보셔야합니다.

 

결과는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대세는 있기 마련이죠 위험성이 큰만큼 장기적인 측면보다는 단기 측면으로 보아야 안전한 투자를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장기로 보기엔 이미 시간이 늦은 탓입니다. 후보 결정 직후 주가가 가장 큰 거래량을 보입니다. 단타를 하기에 좋은 기회입니다. 하지만 위험도도 가장 크니 조금이라도 상승이 둔화된다면 빨리 빠져나오시는게 좋습니다.

 

단일화 후 서울시장 선거에서 보다 좋은 후보가 당선이 되어 보다 살기 좋은 서울을 만들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