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오늘의 특징주 갤럭시아 머니트리 주가전망(NFT사업)

by 코아.D 2021. 4. 1.
반응형

 

 

어제 상한가를 찍은 갤럭시아 머니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아 머니트리는 3차 산업 및 4차 산업의 중요 수단인 전자결제 사업 부문, O2O 사업 부문, 기타 사업으로 분류되어있습니다

전자결제 부문은 휴대폰 소액결제,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등이 주요 서비스입니다. 

 

O2O 부문은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쿠폰, 편의점 선불결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타 사업은 모바일 금융

 

플랫폼 머니트리를 운영하고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뽐플을 운영합니다

온라인 가맹점을 대상으로 제공하던 결제서비스를 당기 중 오프라인 가맹점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합니다.

 

기업분석입니다.

코스닥 순위는 높지 않지만 시총이 작지도 않습니다'

재무구조가 나쁜 편은 아닙니다.

동정업계에 비해 과하게 올랐습니다. 개별 이슈 때문입니다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아 머니트리 주가 상승 이유로는, 삼성전자가 '제2의 비트코인'으로 불리며 최근 떠오르고 있는 대체 불가 토큰(NFT) 시장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는 소식에 영향을 받은 것 아니냐는 추측이 있다."


NFT

 

'대체 불가능한 토큰(Non-Fungible Token)'이라는 뜻으로, 희소성을 갖는 디지털 자산을 대표하는 토큰을 말한다. NFT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지만, 기존의 가상자산과 달리 디지털 자산에 별도의 고유한 인식 값을 부여하고 있어 상호교환이 불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역시 주가 상승의 이유는 갖다 붙이기 나름입니다.  차트보겠습니다.

5

5일선이 20일선에 올라와 있는 정배열입니다 볼린저 밴드도 넉넉합니다 파라볼릭도 상승 기류입니다. 하지만 보조지표는 후행 성일뿐 당장 오늘을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올린 세력 맘이겠지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예측을 해본다면 갭상승 출발하여 개인들을 한번 털어낸 후 보합이나 소폭 상승 후 마감할 것 같습니다. 물론 경험상 추측을 해보는 거지만 말입니다. 만약 비트코인 상승의 힘이 세다면 추가 상승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