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돈되는 경제정보

비트코인 전망 오늘의 코인 비트토렌트,메타디움

by 코아.D 2021. 4. 1.
반응형

 

요즘 비트코인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광적인 투자는 나오지 않고 있다고 개인적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코인당 1억까지 올라간다는 예상들이 꽤 있었습니다 이제 실현의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됩니다.

저도 소액 투자를 하고 있는데 왠만한 주식보다 더 튼튼합니다. 그렇다고 장려하지는 않습니다 앞서 소액이라고 말씀드린 게 전 폭락을 몸으로 직접 맞아 봤기 때문에 그 무서움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변동성이 큰 다른 코인은 잘 손대지 않습니다. 다만 걱정이 있다면 물속의 개구리가 서서히 가열되는 그릇 속에서 느끼지 못하고 죽어가듯 상승으로 인한 탐욕으로 무리한 투자를 한다면 분명 큰 손실을 입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잘 못하면서 어줍지 않은 충고를 했습니다.

 

차트분석은 큰의미가 없기에 하지 않겠습니다.

뉴스 역시 호재와 악재가 혼재하기 때문에 어디에 힘을 실어주기는 애매하지만 연준과 미 재무부가 이렇게 놔두는 것만으로도 큰 호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들이 과연 비트코인을 인정하기 때문에 그럴까요 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저번에 폭락이 왔을 때 이것은 이들과 관련된 세력들이 저점 매수를 위한 한보 후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때 애기 했던 것처럼 전 고점을 아무 저항 없이 돌파하고 끊임없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세력 흔히 애기하는 주포들의 심리를 늘 생각해봐야 하는 겁니다.

썰은 여기까지 하고 오늘의 특징 코인을 보겠습니다

 

비트토렌트입니다 시세를 한번 분출하고 횡보구간에 접어들었습니다 이것은 또 상승할 가능성도 있다는 겁니다. 만약 변수가 있다면 바이든 부양책으로 인해 자금이 다시 주식 시장으로 흘러들어 갈지 모른다는 겁니다. 그래서 장 흐름을 파악한 후 진입을 추천드립니다.

 

메타디움입니다 비슷한 모양세 이지만 차트상 좀 더 상승할 여력이 더 좋다고 판단이 됩니다. 주의할 점은 역시 오늘 주식장 상황입니다. 아시다시피 특징주가 계속 바뀌기 때문에 매매 패턴이 느리신 분들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여기저기 올라타다 보면 큰 손실을 입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주가 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